녹차입니다. Greeting, here is Green-tea

[종합] 오늘의 퀴즈 정답 입니다.2021.04.05(월) 신한쏠/신한페이판/신한플러스/하이타이/마이홈플러스/리브메이트/H.point/케어나우 본문

잡학다식!!

[종합] 오늘의 퀴즈 정답 입니다.2021.04.05(월) 신한쏠/신한페이판/신한플러스/하이타이/마이홈플러스/리브메이트/H.point/케어나우

1녹차1 2021. 4. 5. 10:16
728x90
728x90

 

[종합] 오늘의 퀴즈 정답 입니다.2021.04.05(월) 신한쏠/신한페이판/신한플러스/하이타이/마이홈플러스/리브메이트/H.point/케어나우




테크

 

 

 

안녕하세요 녹차 입니다!

좋은 주말 보내셨는지요?ㅎㅎ토요일은 비가 왔지만 일요일은 하루 종일!~ 날씨도 좋고~미세먼지도 좋고~바람에 꽃

발 휘날리며~아주 좋은 주말이였습니다!

벚꽃이 바람에 많이 떨어진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ㅎㅎ 이쁜 주말이였습니다!

오늘은 4월 5일 식목일 입니다! 식목일에는 나무를 심고~원래는공휴일이엿는데 말이죠!! 나무를 심지 말라는건지ㅠㅠㅠ

ㅠㅠㅠㅠㅠㅠ 아쉽지만 저는 고추와ㅋㅋㅋㅋㅋㅋ요즘 가격오르고 있는 대파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어보려고 합니

다ㅎㅎㅎㅎ

고추 어린아기 나무는 아직 시기가 안되어 안나왔다고 하네요ㅎ 다음주 주말을 노려봅니다ㅎ

그래서 오늘의 앱테크를 시작 합니다!

1. 신한 쏠

문제: KBO는 배트에 맞은 공의 비거리를 조절하기 위해,  기준 범위를 정하고 야구공을 조사하는데, 이 기준이 되는 계수

의 명칭은? 

(2018시즌 타고투저 심화로, 2019년시즌에 앞서, KBO는 해당 계수의 합격기준을 낮춘 바 있다.)

정답 : 반발계수

2. 신한페이판 OX퀴즈 정답​ (오전 12시 이후 업데이트)

문제: 신한페이판 친구 추천왕 되면, '스타워즈 팔콘 레고'를 받을 수 있다?

정답 : O

3. 신한플러스

문제: 오늘은 나무 실기를 통해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성하고 산림자원 육성을 촉진하기 위해 19○○년 처음으로 국가 기

념일로 지정된 식목일입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숫자만 2자리) 

정답: 49 

3. 하이타이

문제: 조선의 제3대 왕인 태종의 아들은?

정답: 이방원

4. 리브메이트

문제: 현대적인 개념의 엘리베이터를 개발한 최초의 인물은 누구일까요?

정답: 엘리샤 오티스

5. H. point

문제: [H.Point] H.Point APP 알파벳의 4월의 미션 단어가 아닌 것은 무엇일까요?

정답: April

6. 케어나우 

문제: 림프부종의 경우 다리를 심장보다 높게 올리고 취침하는 것이 좋다?

 

정답: O 그렇다!

 

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



7. 마이홈플러스

문제: 강력한 생존력과 장내 OOO으로 장 환경을 개선해주는 특허 유산균과 저지방,식이섬유로 가볍고 첫모금부터 끝까

지 깔끔한 플레인!


정답: 부착력

 

 

[종합] 오늘의 퀴즈 정답 입니다.2021.04.02(금) 신한쏠/신한페이판/신한플러스/하이타이/마이홈플러스/리브메이트/H.point/케어나우

 

 

 

테크

 

 

 

 

 

 

 

안녕하세요 녹차 입니다!

 

 

좋은 주말 보내셨는지요?ㅎㅎ토요일은 비가 왔지만 일요일은 하루 종일!~ 날씨도 좋고~미세먼지도 좋고~바람에 꽃

 

발 휘날리며~아주 좋은 주말이였습니다!

 

벚꽃이 바람에 많이 떨어진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ㅎㅎ 이쁜 주말이였습니다!

 

 

오늘은 4월 5일 식목일 입니다! 식목일에는 나무를 심고~원래는공휴일이엿는데 말이죠!! 나무를 심지 말라는건지ㅠㅠㅠ

 

ㅠㅠㅠㅠㅠㅠ 아쉽지만 저는 고추와ㅋㅋㅋㅋㅋㅋ요즘 가격오르고 있는 대파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어보려고 합니

 

다ㅎㅎㅎㅎ

 

고추 어린아기 나무는 아직 시기가 안되어 안나왔다고 하네요ㅎ 다음주 주말을 노려봅니다ㅎ

 

 

그래서 오늘의 앱테크를 시작 합니다!

 

 

1. 신한 쏠

 

 

문제: KBO는 배트에 맞은 공의 비거리를 조절하기 위해, 기준 범위를 정하고 야구공을 조사하는데, 이 기준이 되는 계수

 

의 명칭은? 

 

 

(2018시즌 타고투저 심화로, 2019년시즌에 앞서, KBO는 해당 계수의 합격기준을 낮춘 바 있다.)

 

 

정답 : 반발계수

 

 

2. 신한페이판 OX퀴즈 정답​ (오전 12시 이후 업데이트)

 

 

문제: 신한페이판 친구 추천왕 되면, '스타워즈 팔콘 레고'를 받을 수 있다?

 

정답 : O

 

 

3. 신한플러스

 

 

문제: 오늘은 나무 실기를 통해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성하고 산림자원 육성을 촉진하기 위해 19○○년 처음으로 국가 기

 

념일로 지정된 식목일입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숫자만 2자리) 

 

 

​정답: 49 

 

 

3. 하이타이

 

 

문제: 조선의 제3대 왕인 태종의 아들은?

 

 

정답: 이방원

 

 

4. 리브메이트

 

 

문제: 현대적인 개념의 엘리베이터를 개발한 최초의 인물은 누구일까요?

 

 

정답: 엘리샤 오티스

 

 

5. H. point

 

 

문제: [H.Point] H.Point APP 알파벳의 4월의 미션 단어가 아닌 것은 무엇일까요?

 

 

정답: April

 

 

6. 케어나우 

 

 

문제: 림프부종의 경우 다리를 심장보다 높게 올리고 취침하는 것이 좋다?

 

 

 

정답: O 그렇다!

 

 

 

 

 

 

 

7. 마이홈플러스

 

 

문제: 강력한 생존력과 장내 OOO으로 장 환경을 개선해주는 특허 유산균과 저지방,식이섬유로 가볍고 첫모금부터 끝까

 

지 깔끔한 플레인!

 

 

정답: 부착력

 

 

 

 

 

 

728x90
300x25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