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입니다. Greeting, here is Green-tea

[종합] 오늘의 퀴즈 정답 입니다.2021.04.01(목) 신한쏠/신한페이판/신한플러스/하이타이/마이홈플러스/리브메이트/H.point 본문

잡학다식!!

[종합] 오늘의 퀴즈 정답 입니다.2021.04.01(목) 신한쏠/신한페이판/신한플러스/하이타이/마이홈플러스/리브메이트/H.point

1녹차1 2021. 4. 1. 10:22
728x90
728x90

 

[종합] 오늘의 퀴즈 정답 입니다.2021.04.01(목) 신한쏠/신한페이판/신한플러스/하이타이/마이홈플러스/리브메이트/H.point

정답

 

 

 

 

안녕하세요 녹차입니다 오늘은 4월 1일 만우절이네요^^

 

날씨가 너무너무 좋아요!!! 미세먼지도 없죠~맑은 하늘이죠~벚꽃들이 바람에 살랑살랑 흩날리죠~요즘 좋은 하루하루랍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절로 웃음이 나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큰소리로 다같이 웃어보면 좋을거 같아요^^

 

어지론가 김밥에 과일 후식에 샌드위치나 싸들고 피크낙 가고싶은 날씨 입니다!!!아주 좋아요!! 벌써 주말이 기대 되는걸요? 근데 주말에 비온다네요 이런 개나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말이 길어졌네요 시작해봅시다 앤테크 정답 갑니다~

 

 

 

1. 신한 쏠

문제: 지난 3월 30일에 공개한, 대형견 카네코르소을 모티브로한 SSG 랜더스의 마스코트 이름은?

​정답: 랜디

2.신한 플러스

문제: 꽃의 특징, 성질에 따라 상징적인 의미를 부여한 말을 꽃말이라고 합니다. 

봄이면 찾아오는 노란 개나리의 꽃말은 ○○, 기대, 깊은 정, 달성이라고 합니다. 

어떤 일을 이루거나 하기를 바란다는 뜻의 ○○에 들어갈 글자는 무엇일까요?

 (한글로만 2글자, 초성힌트: ㅎㅁ)

정답 : 희망

3. 하이타이

문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1인 2역으로 출연한 영화는?

정답: 아이언마스크

4. 케어나우

문제: 당질 조절 다이어트시 양질의 지방을 섭취 하는 것이 좋다

정답: O 그렇다

5. 리브메이트

 

문제: 이날 오전 10시 공개된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는"서울 시내 가로수 중 가장 많은 나무의 종류는 무엇일까요?

정답: '은행나무'이다.

6. H. point

문제:[H.Point] H.Point는 다양한 제휴사 포인트를 H.Point로 전환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최

근 ○○○○까지도 전환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이 것은 무엇일까요?


정답: 컬쳐캐쉬

7. 마이홈플러스 10시
 

문제: 홈플러스 오프라인 쇼핑몰 행사의 하이라이트! 매일매일 혜택이 빵빵한 쇼핑몰의 몰빵데이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탑텐/탑텐키즈 봄신상품 최대 OO% 유명 패션 브랜드 봄신상품 최대 50%

준보석 전품목 50% (순금/다이아/체인 제외) 모던하우스 100% 순면 피크먼트 1+1 &

홈플러스 단독 장바구니 사은 행사 등 다양한 할인 행사와

3/5/10만원 금액대별 사은 행사 까지~일년에 단 4번만 만날 수 있는 몰빵데이!


정답: 60

 

 

728x90
300x25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