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입니다. Greeting, here is Green-tea

오늘도 웃고 가세요 ^^ 귀여운 동물들 사진들~그리고 재밌는 움짤 한개 본문

FUNNY

오늘도 웃고 가세요 ^^ 귀여운 동물들 사진들~그리고 재밌는 움짤 한개

1녹차1 2021. 1. 21. 10:00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녹차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좀 풀린거 같아요!
그리고 요즘은 우울한 소식들뿐이라서 피식~할만한 사진들을 올려보려고자 해요~^^

 

1. 와 천재인데??ㅋㅋㅋㅋ

 

주인 몰래 간식 뺏어 먹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재견

저 강아지가 애완견들중에서 애완견들 중에서 똑똑한 강아지들중에 한마리에 속한다고 하네요 ㅎ

 

 

2. 제대로 낚인 1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핸드폰인줄 알고 뽑았는데 상자안에는 뭐가 들었을까요ㅋㅋㅋㅋㅋㅋㅋ

아래아래아래아래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아래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아래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아래아래아래아래
아래
아래
아래
아래
아래
아래
아래
아래
아래
아래
아래
아래
아래
아래
아래
아래
아래 
아래 
아래 
아래아래ㅎ
아래 
아래 
아래


 

오늘 준비한것은 여기까지이구요~

좀더 찾아보며 재밌는 자료 있으면 글 올려볼테니 다음 글에서 또 봐요^^

728x90
300x25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