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입니다. Greeting, here is Green-tea

조금이라도 피식 하고 가세요~ㅎㅎㅎ 본문

FUNNY

조금이라도 피식 하고 가세요~ㅎㅎㅎ

1녹차1 2021. 1. 20. 10:10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녹차입니다 ㅎ

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 요즘이지요~건강은 좀 어떠신가요!?

내일부터는 날씨가 풀리면서 내일 오후에는 눈 대신 비가 온다고 하네요 ^^

 

우리 모두 건강 하시구요~코로나때문에 스트레스 많이 받으시죠~답답한 마스크도 착용하고 있어야 되고~코로나 스트레스가 차곡차곡 쌓여 다른 질병들도 생긴다고 하네요~얘를들어 신경 예민증! 소화불량! 등등...

 

스트레스를 쌓아두면 병이 되니, 스트레스 풀 수 있는 나만의 비법을 만들어보면 좋을거 같습니다! 예를 들어 먼산 바라보며 멍~하니 차한잔하기! 십자수뜨기! 인적드문 곳에서 산책! 햇빛보며 광합성 하기!? ㅎㅎㅎ 기타 등등등 스트레스 날려버리셨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오늘은 조금만이라도~피식하고 가시라고~사진들 몇장 가져와봤어요~

조금이라도 피식 하셨다면  성공! ㅎㅎㅎㅎ

 

1. 성공한 인생

눈뜨면 성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하 발언 아닙니다!ㅠㅠ 이쁘게 봐주세요~

 

 

2. 징그러움 주의

쥐!!??

 

쥐가 나타나는 방법이라고 하네요~ 좀 징그러움 주의...

 

3. 라면집이라네요ㅋ

어떤집인지..ㅎㅎㅎ

 

 

라면집

 

이상으로 마치겠습니다!

 

여러분~요즘 바빠서 자주 못들어가고 글도 작성 못하네요ㅠㅠ미안합니다~자주 놀러갈게요~ㅎ

728x90
300x25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