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입니다. Greeting, here is Green-tea

귀여운 동물들 속이기~ㅎ 본문

FUNNY

귀여운 동물들 속이기~ㅎ

1녹차1 2021. 1. 23. 20:01
728x90
728x90

귀여운 동물들 속이기~ㅎ

 

안녕하세요~녹차입니다~

편안한 주말 밤 보내고 계신가요?

 

하지만 내일 하루 주말이 남아 있다는것!! 위로가 되지요 ㅎㅎ

 

오늘 하루 많이 추우셨죠~

저는 차라리 추운날씨가 미세먼지 많은 날보다 좋더라구요!~

 

파란 하늘을 볼수 있어서 좋았습니다ㅎㅎ

 

근데 비가 오려는지 먹구름이 좀 있더라구요!

 

조금이나마 파란 하늘을 볼 수 있는 주말이라서 좋은 하루였습니다!!ㅎㅎㅎㅎ

 

그래서 오늘 준비한 사진은 귀여운 동물들 속이기!!

 

어이없어 하는 동물들이 잼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

동물들도 동물들이지만 속이는 주인들도 장난끼가 높군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시작해볼게요~ㅎ

 

 

1번째는 하얀 새 속이기 입니다 ㅎㅎ

뭥미???ㅋㅋㅋ

 

2번째는 강아지 두마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ㅋㅋ

 

강아지 둘둥에 한마리는 무섭다고 등에 업었네요ㅎㅎㅎ

 

 

세번째는 누워서 쉬고잇는 강아지 놀려주기ㅋㅋ

 

어디감?ㅋㅋ

 

네번째는 시베리안 허스키 같은 강아지 놀려주기!ㅋㅋ

어리둥절~ㅎ 주인: 나 여기있지롱~ㅎㅎ

 

ㅋㅋㅋㅋㅋㅋ

 

오늘 준비한 곳은 여기까지 입니다~어떠셨나요? 토요일 밤에 웃음꽃 좀 피었나요?ㅎ

 

내일도 맑은 하늘 날씨를 기대해보면서~광합성 하러 산책 하고 올수 있기를 기대합니다ㅎㅎ

 

그럼 저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모두 좋은밤 되시고 좋은꿈 꾸시기를 바랄게요^^

 

혹시 동영상이 안나오면 댓글로 피드백 부탁 드릴게요!^^

 

이만 물러나가옵니다아~

728x90
300x25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