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입니다. Greeting, here is Green-tea

피식 그림들 보고 가세요 ^^ 본문

FUNNY

피식 그림들 보고 가세요 ^^

1녹차1 2021. 1. 24. 09:22
728x90
728x90

피식 그림들 보고 가세요 ^^

웃음으로부터 나오는 엔돌핀은 진통제와 같은 효력을 발생 합니다.  

 

요즘에는 코로나때문에 각종 스트레스가 많은 현재 인거 같아요~

 

억지로라도 웃으면서 나오는 엔돌핀은 통증을 잠시라도 잊게 해주는 역할을 하고 그리고 기분도 좋아지지요^^ 따라서 입꼬리를 올려 웃음을, 그리고 일상 생활에서도 진실한 미소와 웃음을 빈번하게 많이 지으면 많은 이득 부분이 많답니다! 1번째는 내 기분도 좋아지고 내 자신에서 느껴지는 행복감도 올라갑니다! 2번째는 인복이 따라오겟지요! 사람마다 모두 다르니 어떤사람은 나에게 정말 필요한 사람일 수도 있지요..미소 띈 일상에서의 모습은 나에게 도움이 될수 있는 사람의 인복이 따라 온답니다ㅎ 어떠신가요? 크게 하하하하! 소리치며 웃어보는건 어떨까요~?ㅎㅎ

 

안녕하세요 녹차 입니다~

 

오늘 하루 잘지내셨나요?

 

내일이 월요일이라 우울하긴 하지만~남은 하루 알차게 보내 봅시다ㅎ 

 

ㅎㅎㅎㅎ잡소리 그만 하고 재밌는 사진 시작해 보지요~ 

 

1. 아주머니 놀래키기~

마스크보다 더 놀란 얼굴ㅋㅋ

2. 누구야?

 

니가 그랬지!!

쟤가 그랫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눈빛ㅋㅋㅋㅋ

 

 

3. 강하게 키우겠다!!

 

 

 

 

 

 

 

 

 

 

 

 

 

 

 

 

 

 

 

 

 

 

 

 

 

 

 

 

 

 

 

 

 

 

 

 

 

 

 

 

 

 

 

그냥 들어가! 

 

ㅋㅋㅋ 강하게 키우는 고양이네요ㅎ

 

 

 

 

 

오늘 준비한 자료는 여기까지 입니다~

 

모든 분들 전쟁처럼 어려운 시기에 조금만 더 힘내 시기를 바라겠구요~ 

 

저는 이만 물러가겟습니다!

 

그리고 광고는 자꾸 나오네요....음.....불편하시겠지만 양해 부탁드려요 ㅎ 

 

 

 

 

728x90
300x25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