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입니다. Greeting, here is Green-tea

[종합] 앱테크 오늘의 퀴즈 정답@@@21.03.09 월 10시 정답 입니다/신한플러스 겜성퀴즈/신한 쏠/신한페이판/마이홈플러스/ 리브메이트/ 페이코/ 하이타이/ H point/ 본문

잡학다식!!

[종합] 앱테크 오늘의 퀴즈 정답@@@21.03.09 월 10시 정답 입니다/신한플러스 겜성퀴즈/신한 쏠/신한페이판/마이홈플러스/ 리브메이트/ 페이코/ 하이타이/ H point/

1녹차1 2021. 3. 9. 10:25
728x90
728x90

[종합] 앱테크 오늘의 퀴즈 정답@@@21.03.09 월 10시 정답 입니다/신한플러스 겜성퀴즈/신한 쏠/신한페이판/마이홈플러스/ 리브메이트/ 페이코/ 하이타이/ H point/

 

1. 페이코

문제: 올해 버킷리스트인 재테크의 시작으로, PAYCO '이용리포트'를 통해 소비 습관을 먼저 확인하려 한다. 다음 중 '이용리포트'로 확인할 수 없는 것은?

정답 : 주식 종목 추천 정보


2. 신한플러스 겜성퀴즈

문제: [삼국지퀴즈] 삼고초려는 중국 촉한의 임금 oo가 제갈량의 초옥을 세 번 찾아가 간청하여 군사로 맞아들인 일화를 바탕으로 인재를 맞아들이기 위하여 참을성 있게 노력한다는 의미로 쓰이게 되었습니다. oo에 들어갈 인물은 누구일까요? (한글로만 2글자, 초성힌트: ㅇㅂ) 

 

조금만 내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날씨가 많이 따듯해져서 좋네요 ^^

이제 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그럼 오늘도 홧팅 입니다ㅎ

그건 그렇고 조금만 아래로 내려주세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정답 : 유비

 


3. 신한 ox

문제: 카드사용 내역을 신한페이판 PUSH 알림(무료)받으면 1천 포인트 받을 수 있다? 

 

조금만 내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날씨가 많이 따듯해져서 좋네요 ^^

이제 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그럼 오늘도 홧팅 입니다ㅎ

그건 그렇고 조금만 아래로 내려주세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정답 : o

4. 신한 쏠

문제: 창립년도가 다른 팀은? 

보기: 두산
롯데
키움
삼성

 

조금만 내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날씨가 많이 따듯해져서 좋네요 ^^

이제 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그럼 오늘도 홧팅 입니다ㅎ

그건 그렇고 조금만 아래로 내려주세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조금만 내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날씨가 많이 따듯해져서 좋네요 ^^

이제 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그럼 오늘도 홧팅 입니다ㅎ

그건 그렇고 조금만 아래로 내려주세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정답 : 키움히어로즈

5. 리브메이트

 

문제: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에 상장된 보통주 중 시장대표성, 산업대표성, 유동성 등 기준으로 선정된 200종목의 시가총액을 지수화 한 것을 뜻하는 용어는?


조금만 내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날씨가 많이 따듯해져서 좋네요 ^^

이제 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그럼 오늘도 홧팅 입니다ㅎ

그건 그렇고 조금만 아래로 내려주세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정답 : 코스피200
 

6. 하이타이

연기자가 한 편의 영화에서 두드러진 배역을 맞는 것, 또는 연기자가 맡은 역할의 성격을 가리키는 말은?

정답 : 캐릭터

7. 마이홈플러스

문제: "아몬드 푸레이크 지금 1+1 행사할 때 쟁여두시는 건 어때요? 저도 지금 구매함○○"으로 빈칸에 들

어갈 말을 맞히는 것이다.

 

정답: 레알

8. H.Point

 


문제:  H.Point APP 알파벳 메뉴 3월의 미션 단어가 아닌 것은 무엇일까요?

 

조금만 내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날씨가 많이 따듯해져서 좋네요 ^^

이제 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그럼 오늘도 홧팅 입니다ㅎ

그건 그렇고 조금만 아래로 내려주세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정답: spring

728x90
300x25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