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입니다. Greeting, here is Green-tea

[앱테크 종합 정답 모음]20.03.13 토요일/하이타이/페이코/리브메이트/신한쏠/H point/하이타이/NH 멤버스 더드림/신한 플러스 본문

잡학다식!!

[앱테크 종합 정답 모음]20.03.13 토요일/하이타이/페이코/리브메이트/신한쏠/H point/하이타이/NH 멤버스 더드림/신한 플러스

1녹차1 2021. 3. 13. 22:07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요일 입니다

날씨 정보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오늘 날씨는 온화하고 포근한 봄 날씨로써 큰 추위는 없겠습니다만 나쁜 미세먼지가 날라다니겠습니다. 그리하여 비도 안오는 날씨에 우중충한 흐린 날씨가 주말내내 이어 지겠으며...헐 ㅡ.ㅡ 월요일이나 화요일 쯤에 비오면서 잠깐 풀어진다고 하네요...여기까지 입니다..풀린다니 그것도 평일에!!!!

 

그리하여 천자 채우기에 인사말 한가지 더 붙이자면 좋은 주말 보내시기를 바랄게요 ^^

 

그럼 이제 앱테크를 위한 분들을 위해 다른 소리 하지 말고 들어가보겠습니다.

 

 

1. 신한 쏠 

 


문제: 인천 연고지와 관계가 없는 야구팀은?




정답: kt위즈​

(연고지 수원)

 


2. 신한 플러스


문제:SOL에서 진행 중인 '헤이영 연5.5% 특별금리 이벤트'에서 19○○년 1월1일 이후 오늘까지 출생한 고객님 대상 신

한은행 주택청약과 마이홈 적금을 같은 날 가입하시면 연 5.5% 특별금리(선착순 4만좌)를 제공합니다. ○○에 들어

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숫자만 2자리)



정답: 91

 



3. 신한

문제: 재정준칙이란, 재정 건전성 지표가 일정 수준을 넘지 않도록 관리하는 규범을 말한다?

​조금만 내려주세요 ^^ 부탁드릴게요ㅎㅎ

조금만 내려주세요 ^^ 부탁드릴게요ㅎㅎ

조금만 내려주세요 ^^ 부탁드릴게요ㅎㅎ

조금만 내려주세요 ^^ 부탁드릴게요ㅎㅎ

조금만 내려주세요 ^^ 부탁드릴게요ㅎㅎ

조금만 내려주세요 ^^ 부탁드릴게요ㅎㅎ

조금만 내려주세요 ^^ 부탁드릴게요ㅎㅎ

조금만 내려주세요 ^^ 부탁드릴게요ㅎㅎ
​조금만 내려주세요 ^^ 부탁드릴게요ㅎㅎ

조금만 내려주세요 ^^ 부탁드릴게요ㅎㅎ

조금만 내려주세요 ^^ 부탁드릴게요ㅎㅎ

조금만 내려주세요 ^^ 부탁드릴게요ㅎㅎ

조금만 내려주세요 ^^ 부탁드릴게요ㅎㅎ

조금만 내려주세요 ^^ 부탁드릴게요ㅎㅎ

조금만 내려주세요 ^^ 부탁드릴게요ㅎㅎ

조금만 내려주세요 ^^ 부탁드릴게요ㅎㅎ


 

정답: O


3. 리브메이트

문제: 다음중 임금과 관련이 없는 단어는 무엇 일까요?


보기:

어안

어식

용기

조금만 내려주세요 ^^ 부탁드릴게요ㅎㅎ

조금만 내려주세요 ^^ 부탁드릴게요ㅎㅎ

조금만 내려주세요 ^^ 부탁드릴게요ㅎㅎ

조금만 내려주세요 ^^ 부탁드릴게요ㅎㅎ

조금만 내려주세요 ^^ 부탁드릴게요ㅎㅎ

조금만 내려주세요 ^^ 부탁드릴게요ㅎㅎ

조금만 내려주세요 ^^ 부탁드릴게요ㅎㅎ

조금만 내려주세요 ^^ 부탁드릴게요ㅎㅎ
​조금만 내려주세요 ^^ 부탁드릴게요ㅎㅎ

조금만 내려주세요 ^^ 부탁드릴게요ㅎㅎ

조금만 내려주세요 ^^ 부탁드릴게요ㅎㅎ

조금만 내려주세요 ^^ 부탁드릴게요ㅎㅎ

조금만 내려주세요 ^^ 부탁드릴게요ㅎㅎ

조금만 내려주세요 ^^ 부탁드릴게요ㅎㅎ

조금만 내려주세요 ^^ 부탁드릴게요ㅎㅎ

조금만 내려주세요 ^^ 부탁드릴게요ㅎㅎ

 

 

정답: 어안

4. 페이코

문제: 쇼핑적립' 입점몰인 '창성가구'에서 제공중인 5% 할인코드는?

정답 : PAYCOGAGU21

 

5. NH 멤버스 더드림 퀴즈

 

문제: 외화 RP중 수시로 입/출금이 가능하며 매도시 약정수익률을 제공하는 달러 투자 상품은?문제: 외화 RP중 수시

로 입/출금이 가능하며 매도시 약정수익률을 제공하는 달러 투자 상품은?

정답: USD RP 자유약정형

헐 ㅡㅡ 이런걸 어케 맞추죠ㅋㅋㅋㅋ


6. H.point 정답

 


문제: 최근 오픈한 더현대 서울에서는 아마존 웹서비스(AWS) 기반의 응용기술을 적용하여 고객이 구입하고 싶은 물건

을 들고 매장을 나가면 자동으로 결제해 주는 무인 매장이 있습니다. 이 매장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정답 : 언커먼스토어

 


7. 하이타이

문제: 우리 농산물 애호 운동의 일환으로 선정된 견우직녀의 날은?

정답: 음력 7월 7일

농산물 애호 운동의 일환은 처음 들어보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남은 주말도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랄게요 ^^

 

홧팅!!!

728x90
300x25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