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입니다. Greeting, here is Green-tea

에드 고시 합겹장 입니다ㅋㅋㅋㅋㅋ 본문

TODAY ISSUE

에드 고시 합겹장 입니다ㅋㅋㅋㅋㅋ

1녹차1 2021. 3. 14. 23:43
728x90
728x90

 

 

축하합니다

안녕하세요

 

드뎌 에드고시 합겹햇네요..

 

엄청...진심..정말..많이...고생 했습니다..눈물이 나네요

 

 

합격 이메일 받고 나서 감격의 눈물이ㅋㅋㅋㅋㅋ

 

근데 이거 받고 나서 와봤더니 에드센스가 전이랑 같은 상태네..?

 

머지? 하면서 자동형 광고를 설정 해봤지요

 

1시간 걸린다고 해서 1시간 기다려본 결과!!!

 

 

 

 

똑같네요?? 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리저릴 찾아본 결과 자동형 광고는 추천하지 않는다는걸 알게되었고

 

광고를 직접 만들어서 반응형 광고를 해주는게 좋다고 하네요!! 원래 이거 글쓰기 하면서 태그 수정하고 복사해서 삽입하고 그러고 계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힘든거였나!!!하는 심정도 들고

 

승인 후에 할게 더 많아진 기분이랄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드 고시 후기로 말씀드리자면 에헴..

 

 

처음에는 뭔가 계속 실패 메일만 받았지요..

 

뭔가 정책에 위반하고 있데요 제가...뭔지는 안알려주는게 함정..

뭔지 계속 찾아내고 찾아내고...계속 그러다가 결국에는 시간도 그렇고 못찾았어요ㅋ

 

그러다가 그냥 뭔진 모르겠지만 글을 삭제해 보자...이런 심정이였답니다..

 

해서 300개 정도의 글이였나..? 다 지웠어요..

 

처음에는 10개 삭제 후 신청 --> 20개 삭제 후 신청--> 30개 삭제 후 신청--> 계속 이러다가 어느 순간 합격이 오더라구요

 

 

이거 AI가 찾아서 그런지 문제가 뭔지는 몰라요ㅋㅋ

하 어렵네요 암튼...글 모두 작성 후에 광고는 또 어떻게 삽입해야되는건지 찾아보면서 해야되요ㅋㅋㅋㅋㅋㅋ

 

암튼 기쁜 하루입니다!!

 

오늘 미세먼지 안좋았엇는데 어떠셧나요? 날은 따듯하더라구요ㅎ

 

그럼 이만 내일 봐요 ^^

728x90
300x25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