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입니다. Greeting, here is Green-tea

첫글 입니다!! 의료기기 RA란 어떤일을 하는 직업 일까요!? 본문

MEDICAL DEVICE/MEDICAL DEVICE RA INVESTIGATION! 의료기기탐색!

첫글 입니다!! 의료기기 RA란 어떤일을 하는 직업 일까요!?

1녹차1 2020. 12. 2. 17:25
728x90
728x90

첫글 입니다!! 의료기기 RA란 어떤일을 하는 직업 일까요!?

안녕하세요, 녹차 입니다.

날씨가 많이 춥네요..모든분들 건강 조심하시구요, 사실 저는 겨울에는 추운게 오히려 좋습니다! 이유는 미세먼지 가득한 겨울 보다는 차라리 추운게 좋다라는 식이죠 ^^

사람마다 모두 다르지만 저는 그래요 ^^

1. 우선 이곳에 대해 설명부터 할게요!

이 곳은 미래에 훌륭한 의료기기 RA를 꿈꾸시는, 궁금해 하시는, 관심있는 분들을 위해 만든 소통의 장이랍니다ㅎ

궁금한 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시간 나는 틈틈이 답글할게요 ^^

또한 지금 작성중인 이 글은 하루만에 작성을 완료 하는 글이 아닌 시간날때마다 틈틈히 업데이트를 꾸준히 할 예정이에요 ㅎ언제 끝날지는 모르겠지만.. 답답해도 이해 부탁해욤..ㅠㅠ

그래도! 힘을내서 한걸음 한걸음씩 나아가볼게요! 정말 무서운건 멈춤이 아닌 포기라는 것이니깐 ^^

2. 그래서 의료기기 RA란 무엇일까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의료기기 RA는 의료기기 인허가 업무 담당 이랍니다! 너무 단순해서 실망하셨나요?ㅎㅎㅎ

 

오늘은  여기까지 할게욤........다음 시간에 봐욤~ㅠ

 

728x90
300x25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