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입니다. Greeting, here is Green-tea

하루 비지니스 영어 입니다. 본문

One Day 비지니스 영단어

하루 비지니스 영어 입니다.

1녹차1 2021. 3. 17. 11:42
728x90
728x90

하루 비지니스 영어 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돌아온 영어 생활 입니다.

날씨가 바람좀 불고 추워졌더라구요ㅎ

초미세먼지가 없어져서 좋긴 한데 봄철황사가 오더라구요ㅎ

안타깝지만 할 수 없는 상황에서 오늘 하루도 모든 분들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ㅎ

 

그래서 오늘 준비한 영어는 바로 이겁니다

 

잘하고 있니?

 

내가 전에 요청했던건 어떻게 되가고 있니?

이 문장을 영어로 제안해볼게요ㅎ how's going regarding the my reqest? 라고 할수도 있겠지만 ㅎ 조금더 예의 차린? 제안은 바로 이겁니다!

 


1. I would like to follow up my request

follow up + 명사

2. Please provide me on follow up on the project.

 

 

내가 요청했던 사항들을 알고싶다.

프로젝트를 요청했었던 부분을 줄래? 라는 공손한표현 이였습니다ㅎ

 

오늘은 여기까지 할게요ㅎ

 

모든분들 행복하시고 날씨가 따듯해져서 여행가고싶은 날씨네요ㅎ

사람없는곳에 가서 캠핑도 하고~고기도 구워먹고 말이죠ㅎㅎ

 

그럼 이만 내일 또봐요 ^^

 

 

 

 

728x90
300x25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