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입니다. Greeting, here is Green-tea

ONE DAY 영단어 3탄 입니다!~ 본문

One Day 비지니스 영단어

ONE DAY 영단어 3탄 입니다!~

1녹차1 2021. 1. 28. 10:05
728x90
728x90

암기과목인 영어의 모든것을 우리의 미래에는 인공지능이 대체 해 줄 가능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전 세계 공통 언어로 자리잡은 영어가 사라지지는 일은 없을 겁니다.

내가 만약 영어 환경이 불가피한 상황이라면 인공지능이 필수적인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이 차이가 나겠지요.

 

안녕하세요!~ONE DAY 영단어 3탄 입니다!~

 

오늘부터 바람이 더 많이 불고 차가워진다고 하네요 주말까지!~

저는 맑은 하늘을 볼 수 있어서 좋답니다! ㅎㅎ사람마다 다르니깐요 ^^

 

블로그를 여러개 운영하라고들 하던데 저는 힘들더라구요! 여러개 운영하시는 분들 보면 시간 활용을 잘하시는거 같아보여요~대단쓰!~

 

 

자 본론으로 들어가서 오늘 준비한 건 바로 이것입니다!

같은 방향으로 가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다

 

이 말은 이메일이나 업무를 함께 진행하고 있는 상황에서 우리 팀원들이 정말 같은 목적을 가지고 업무 추진을 헤나가고 있나...?

아니면 얘 딴짓하고 있는거 아니야?? 농땡이 치고 있어 보이네?ㅎㅎ 이럴 경우에도 팀원들이나 이메일로 경각심을 주기 위해서도 해 줄 수 있는 표현 입니다.

너 놀지말고 일해! 다보고 있어!ㅎㅎㅎㅎ 이렇게 받아 드릴 수도 있겠죠!~

제가 제안하는 표현은 바로 이겁니다!~

아래아래아래 내려주세요ㅎ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내려주세요ㅎ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내려주세요ㅎ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내려주세요ㅎ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내려주세요ㅎ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아래아래아래

 

We need to hold a meeting to confirm that all members in the project are on the same page.

 

아래로 내리시니라고 손 아프시죠~1000자 채우려면 어쩔수가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핵심 포인트는 on the same page 라고 보여집니다~

우리 같은 페이지 안에 있는 거니? 우리 같이 하고 있는 거지? 라는 의역인데 이런 표현은 자주 사용된다고 하네요~

 

어떠셧나요?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마치겠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감사합니다 ㅎ

728x90
300x25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