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입니다. Greeting, here is Green-tea

거북이와 고양이를 합체 시키면..??? ^^ 거냥이..? 본문

FUNNY

거북이와 고양이를 합체 시키면..??? ^^ 거냥이..?

1녹차1 2021. 2. 28. 09:50
728x90
728x90

거북이와 고양이를 합체 시키면..??? ^^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요일 입니다ㅎ

 

기분 좋은 휴일 보내고 계신가요?

내일도 쉬는날이라는거@@@@@@@@@^^

 

그럼 귀여운 사진들 보고 가세요 ㅎ

귀여운 강아지 사진이 있는데 올리려다보니깐 용량이 커서 안올라간다는데ㅠㅠ아깝네요ㅠ

 

암튼 시작 합니다!!@@@

 

거냥이

 

뜬금포 이야기 한편

 

암탉과 보석

어떤 수탉이 자신과 암탉들을 위해 먹을 것을 찾으려고 파헤치다가 귀금속을 발견하고는 소리쳤다: "만일, 내가 아니라, 그대의 주인이 그대를 발견했다면, 그대를 집어 들어서, 첫 번째 재산으로 삼았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그대가 아무런 쓸모가 없다. 나는 이 세상의 모든 보석들보다 한 톨의 보리가 더 좋다."

^^ 사람마다 모두 다르니깐..즉 내가 추구하는 가치와 다른사람이 추구하는 가치가 모두 다르다는 교훈 이네요ㅎ

 

 

따듯한 주말 차한잔하며 멍때리기도 하고 여유로운 오후 보내고 싶네요^^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ㅎ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ㅎㅎ

728x90
300x25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