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입니다. Greeting, here is Green-tea

이쁜 냥이들 사진들 입니다 ㅎ 본문

FUNNY

이쁜 냥이들 사진들 입니다 ㅎ

1녹차1 2021. 3. 21. 08:43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녹차 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주말이지요ㅎ

귀여운 동물들 사진 모아봤으니 구경 하고가세요 ㅎ

그 전에 일화 한편 보고 가시지요ㅎ

어느 날 어떤 여우가 깊은 우물에 빠졌다, 그리고 빠져 나올 수 있는 방법을 찾지 못했다. 목이 마른 염소 한 마리가, 이 우물에 다가 왔다, 그리고 여우를 보고 물이 깨끗한지 물었다. 여우는, 즐거운 척하며 자신의 슬픈 역경을 감추고, 물에 대한 엄청난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즉 그 물은 더할 나위 없이 훌륭하다고 말하면서, 염소보고 내려 오도록 유혹했다. 염소는, 오직 자신이 목마른 것만 생각하면서, 아무 생각 없이 뛰어 내렸다, 그러나 그가 마시는 순간에, 여우가 그들 둘이 처한 어려움을 알려주고는, 그들이 같이 빠져나갈 수 있는 계획을 제시했다. 그가 말했다, "만일 네가 너의 앞 발을 벽에 기대고 머리를 숙인다면, 내가 너의 등을 타고 올라가서 나갈 수 있을 거야, 그리고 그 뒤에 구해 줄게." 염소는 즉시 찬성하였으며, 여우는 그의 등에 올랐다. 여우는 그의 뿔에서 자세를 바로 잡은 다음, 안전하게 우물의 입구에 닿고는, 줄행랑을 쳐버렸다. 염소가 그의 약속 위반을 비난하자, 그는 돌아 서서 소리쳤다, "바보 같은 늙은 녀석아! 네가 네 머리에 있는 머리카락 만큼 많은 꽤가 있다면, 너는 결코 올라 올 방법을 연구하기 전에 내려가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빠져 나올 수 없는 위험들에 네 자신을 노출 시키지도 않았을 것이다." 뛰기 전에 살펴보라.

저리가랏냥
폴짝



 

프로포즈

 

 

쉬고싶다냥
ㅋㅋㅋ좋아욤
탐색전

 

귀염주의

 

올?ㅋㅋ

 

 

728x90
300x25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