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입니다. Greeting, here is Green-tea

귀여운 동물들 입니다 사랑스러운 커플들도 있어요 본문

FUNNY

귀여운 동물들 입니다 사랑스러운 커플들도 있어요

1녹차1 2021. 3. 20. 08:37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녹차 입니다.

오늘은 즐거운 주말이지요ㅎ

귀여운 동물들 사진 모아봤으니 구경 하고가세요 ㅎ

요즘에는 주말에 나들이 가고싶은 날씨인데 아쉽기만하네요ㅠㅠ

귀여운 커플들 동물들도 있습니다. 억지로 껴맞춘거겠지만 귀엽게 봐주세요 ^^

오늘의 이솝우화 한편 하고 갈게요 ㅎ
공자와 수제자 안희의 일화 입니다ㅎ

공자가 제자들과 전국을 유랑하며 다닐 때, 어느 날 양식이 없어 며칠을 굶고 있었다. 어디서 쌀을 조금 구해와서 안회가 밥을 지었다. 공자가 살짝 내다 보니 안회가 스승도 먹기 전에 주걱으로 밥 한 숟갈을 슬쩍 먹는 것이었다.

공자는 체면이 있어 대놓고 뭐라 말도 못하고 있다가 안회가 밥을 가지고 오자, "회야, 내가 꿈에서 아버지를 만났는데, 밥이 되면 먼저 제를 올리라고 하시네." 안회가 대답을 했다. "스승님! 이것으로는 제를 올리지 못하겠습니다. 밥을 짓는데 천장에서 흙이 떨어져 밥에 들어갔는데 스승님께 올릴 수는 없고, 그렇다고 아까운 밥을 버릴 수가 없어서 제가 걷어 먹었습니다."

공자는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며 말했다. "내가 직접 보았지만 나의 눈도 완전히 믿을 것이 못되는 구나. 너희는 보고 들은 것이 꼭 진실이 아닐 수 있음을 명심해라."

 

그럼 이제 애기들 사진 들어갑니다 ㅎ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

 

 

개굴냥이

 

 

이쁜 커플 이뻐이뻐

 

ㅋㅋ애기냥이

 

 

애기냥이 두번째

 

 

휴가 가고싶어

 

 

 

러블리

 

 

 

귀엽주의

 

 

키스

 

 

사랑해

 

 

ㅡ.ㅡ?

 

 

아기 너구리 3형제ㅋㅋ

 

이쁜이

 

 

과격한 사랑

 

 

빼꼼

 

 

사랑해2

 

 

귀염 주의

 

 

오리 결혼

 

 

펭귄 커플

 

 

토끼 커플

 

728x90
300x250
Comments